기사보기

폭스바겐 딜러 유카로오토모빌, ‘New life begins, The all-electric ID.4‘ 행사 진행

기사입력 : 2022-10-27 23:27
+-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이 오는 29일 부산 영도 피아크(P.ARK)에서 브랜드의 첫번째 순수 전기 SUV ‘The all-electric ID.4’를 포함한 폭스바겐 대표 인기 모델을 경험 할 수 있는 ‘New life begins, The all-electric ID.4’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유카로오토모빌은 더욱 많은 고객들이 폭스바겐의 인기 모델들을 만나 브랜드의 매력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전시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전시 행사에서는 순수 전기 SUV ID.4와 7인승 가솔린 SUV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타임리스 아이콘’(Timeless Icon) 신형 골프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시승 및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New life begins 친환경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세일즈 김주택 본부장은 “국내 고객들의 높은 수요가 있는 세 모델을 일상 속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이번 전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폭스바겐만의 매력을 전달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라고 말했다.

부산 영도 피아크 2층 컬처 라운지 야외 잔디광장에 위치한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지난 2001년부터 폭스바겐 공식딜러로 사업을 시작했으며, 현재 부산 남천과 해운대, 동래, 학장, 창원, 울산, 제주 등 지역에 5개 전시장과 부산 남천 공식 인증 중고차전시장,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