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는 2018년부터 ‘Dress up your daily life’를 컨셉으로, 국민 문구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해 플래너(다이어리)를 다양한 에센셜 아이템과 함께 ‘키트’ 형태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2023 데일리키트는 5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레트로 감성 요소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2023 데일리키트 플래너는 빈티지 레트로 무드의 입체감을 살린 패브릭 소재에 심플한 푸른색 포인트를 더해 감성을 담았다. 특히 이번 데일리키트에는 추억하고 싶은 어제와 밝게 빛날 내일을 위한 힐링의 의미를 담은 레트로 감성의 미니조명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실용성 높은 만년형 내지와 거치형 캘린더, 펜슬 파우치, 3색 모나미 프러스펜 세트도 함께 구성됐다.
2023 데일리키트는 투썸의 원두에서 영감을 받은 두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아로마노트 원두의 부드러움을 표현한 베이지톤의 ‘아로마’와 블랙그라운드 원두의 진한 풍미를 표현한 브라운 색상의 ‘머드’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하루를 돌아보고 미래를 계획하는 나만의 루틴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늦은 밤 하루를 정리하며 기록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구성”이라며 “다이어리를 정리하며 레트로 감성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2023 데일리키트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27일까지 투썸 매장에서 2023 데일리키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투썸플레이스의 멤버십 리워드 ‘하트’ 20개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2023 데일리키트는 전국 투썸 매장에서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방문 전 매장에 문의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투썸하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