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은 2017년 4월 고객과 소통 강화를 위해 페이스북을 오픈한 후 약 1년 6개월 만인 13일 30만 팬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3일 기준 팬 수는 국내 10만2900여명, 해외 20만9600여명으로 총 31만명을 넘어서 전세계 암호화폐 거래소 중 최대 팬을 확보했다.
페이스북 팬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14일부터 28일까지 15일간 ‘나의 빗썸 최애템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빗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의 타이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월 6일 빗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이밖에도 빗썸은 고객과의 소통과 정보 제공을 위해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운영하고 있다. 빗썸 트위터는 최근 20만 팬을 돌파해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중 최대 팬 수를 확보했다. 또한 빗썸카페, 블로그, 유튜브 등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한 정보와 회사 소식 등을 전하고 있다.
빗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단순 정보 제공 이상의 유용한 소셜 채널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 발굴과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정보, 공감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