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블록체인 기반 해외송금 플랫폼 ‘REMIIT’, 이김컨설팅과 파트너쉽 협약 체결

기사입력 : 2018-12-31 10:07
+-
블록체인 기반 해외송금 플랫폼 ‘REMIIT’, 이김컨설팅과 파트너쉽 협약 체결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블록체인 기반 해외송금 플랫폼 REMIIT(레밋)(안찬수 대표)은 최근 이김컨설팅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REMIIT(레밋)은 블록체인기반 해외송금 플랫폼으로 현제 제휴 해외송금업체들과 2019년 3분기 이후 제한적인 해외 송금 플랫폼이 가동될 예정이며, 성공적인 2019년 로드맵 완수를 위해 플랫폼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LEE KIM(이김)컨설팅은 동남아시아 최대의 전문(Professional) 컨설팅 회사로, 약 1,000 개의 한국 기업들(상장회사 150개 이상)의 회사/지사 설립, 회계, 세무, 법률, 비자, 이민, 라이선스 등 각종 컨설팅 서비스를 A to z까지 한번에 연계하여 신속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김컨설팅은 싱가포르 외, 주변 10여개 국가와의 연결재무회계, 세무, 법률 등을 연계하여 기업의 합법적 회계 컨설팅과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김컨설팅은 한국의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와 여러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의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이김컨설팅 이영상 대표는 “REMIIT(레밋) 해외송금 플랫폼의 무궁무진한 잠재성을 확인했다”며 “REMIIT(레밋)의 모든 법률 검토 및 추 후 REMIIT(레밋) 해외송금 플랫폼이 동남아 시장으로 진출할 때 이김컨설팅이 가지고 있는 모든 네트워크 인프라를 활용하여 전력을 다해 REMIIT(레밋)프로젝트를 서포트 할 것”이라고 밝히며 “REMIIT의 해외송금 플랫폼 내 참여 할 수 있는 싱가포르 기반 해외송금업체 연결에도 적극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REMIIT(레밋) 안찬수 대표는 “동남아시아에 기반을 둔 이김컨설팅은 동남아 시장을 우선적으로 타겟팅하고 있는 REMIIT(레밋) 프로젝트에 오아시스 같은 존재”라며 “이김컨설팅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동남아시아 해외송금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