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기아차 초록여행, 3월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

기사입력 : 2019-01-02 09:18
+-
기아차 초록여행, 3월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금방이라도 새싹이 피어날 것 같은 3월에 ‘준비됐어요 - 어울림여행’ 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날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 3월은 새로운 다짐으로 새로운 장소로의 여행을 떠나기도 좋은 계절이다. 봄을 만끽하며 평상시 쉽게 볼 수 없는, 보다 넓은 시야로 세상을 깊게 바라볼 수 있는 여행지로 발걸음을 내딛어 보는 것은 어떨까?

초록여행에서는 ‘준비됐어요! - 어울림여행‘ 3월 경비지원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넓은 시야의 여행지로 떠나 봄을 느낄 참여자를 모집한다.

3월 초록여행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2일부터 오는 20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23일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초록여행은 지난 12월 ‘슬로시티와 함께 행복한 느림의 달팽이 여행하기’ 라는 주제의 여행을 지원했다. 남편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가족여행을 다녀온 정OO고객은 “일상 속에 투닥거리고 징징거리던 우리 가족은 오랜만에 힐링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