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가 주최하고 블록노드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디센트레 블록체인 카페에서 진행된다.
본 행사는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프로그램 소개를 비롯해 1기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실적 발표 및 상금 수여, 현장 에어드롭, 굿즈 지급, 후오비 코리아 C2C 플랫폼 소개, 네트워킹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블록체인 프로젝트팀의 프레젠테이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2기 모집도 함께 진행된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후오비가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 인플루언서, VC 등과 함께 지식과 자원을 공유하며 성장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다. 현재 한국, 미국, 캐나다, 홍콩, 싱가포르, 러시아, 영국, 호주 등 세계 주요 20여 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엘리트 수는 지속해서 증가 중이다.
정식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선정되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추천할 수 있는 권한이 제공되며, 해당 프로젝트는 우선으로 상장 검토 대상이 된다. 또한 후오비 그룹 주관 이벤트의 입장권 무상 지원 및 연설 권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후오비 그룹이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먼저 체험하거나 후오비 글로벌의 인적, 물적 네트워크 등 각종 비즈니스에 활용이 가능한 정보도 공유된다.
이번 행사는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온오프믹스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서류 검토를 통해 개별 연락을 받은 사람만 참가 가능하며, 신청은 20일까지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이번 밋업은 후오비 코리아의 중요한 전략 파트너인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와 함께 성장을 도모하는 자리로 마련된 것이다”라며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활동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