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착한 나눔 캠페인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객들을 응원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아차가 국제구호개발 비영리단체 굿네이버스와 마련한 기부 연계 판촉 이벤트로 이달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를 통해 2만원 이상 일시 기부를 한 고객 또는 매월 1만원 이상 정기 후원을 하는 신규 고객이 'K5', 'K7', '쏘렌토', '카니발'을 구입하면 증빙 확인 절차를 거쳐 10만원의 특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이벤트 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방문해 후원에 참여하고,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마련해 차량을 출고할 때 기아차 영업점에 제출하면 된다.
착한 나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이들을 위한 전문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기아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기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독려하는 동시에 기부 활동을 한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아차 구입이 곧 사회공헌활동이 되는 착한 소비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