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출시

기사입력 : 2019-09-02 10:39
+-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3만 샘플링 반나절 품절기록과 누적후기 1천개 돌파로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정식 출시한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의 힘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보습 환경까지 개선하는 유산균(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장벽 크림이다. 외부자극에 의해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주고, 48시간 진정 보습 효과*를 통해 오랫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는 피부 보습 환경을 만들어준다.

앞서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3만 샘플링 이벤트 오픈 후 반나절 만에 조기 품절된 데 이어 프리런칭 기획세트(프로바이오틱스 크림 + 크리미 요거트 메이커)를 한정으로 판매했다. 또한 나흘만에 누적 후기 1천개를 돌파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기대감을 모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런칭 기념으로 본품과 샘플 20ml, 스파츌러가 담긴 요거트 모양 패키지의 스폐셜 팩을 본품 가격과 동일하게 한정 수량 선보인다. 이뿐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구매 후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링크를 공유하여 친구도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천인과 추천 받은 친구 모두에게 뷰티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는 ‘친구야, 프바써바’ 이벤트도 9월 4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의 튼튼장벽효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