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 2019-11-14 13:07
+-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겨울 시즌을 맞아 연말연시의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한 한정판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칸타타 브랜드에 신선한 느낌을 불어넣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2016년부터 매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로, 올해 4번째로 출시됐다.

이번 칸타타 겨울 패키지는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연말 연초를 밝히는 칸타타’라는 콘셉트로 스위트 아메리카노, 프리미엄 라떼, 카라멜 마키아토 등 총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내년 1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카라멜 마키아토 패키지는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및 리스를 중심으로 눈꽃, 선물 등 크리스마스 소품 아이콘이 더해져 설렘 가득한 연말연시의 감성을, 프리미엄 라떼는 음향 기기와 트럼펫, 피아노 등의 악기 이미지로 흥겨운 연말연시 파티 분위기를 담아냈다.

또한, 칸타타 로고 상단에는 ‘해피 뉴 이어 2020(HAPPY NEW YEAR 2020)’ 문구를 넣어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기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추운 겨울날 온장고 속 특별한 칸타타와 함께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 또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면 소소하지만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칸타타는 2007년 4월 출시되어 국내 RTD(Ready To Drink) 원두 캔커피 시장의 포문을 연 브랜드로 2018년 기준 약 1조 2,500억 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