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투어는 지난 1년간(2018년 8월 21일~2019년 10월 21일)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한도는 누적 구매 횟수 별로 차등 적용된다. △1~3회 최대 3만원 △4~9회 최대 5만원 △10회 이상 최대 7만원이다.
쿠폰은 15일부터 30일까지 위메프투어 국제선 항공권(스카이스캐너 제외) 예약 시 출발일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다. 다만 이벤트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도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위메프투어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을 통해 항공권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위메프투어는 노랑풍선, 모두투어, 롯데JTB 등 국내 12개 여행사 항공권의 실시간 비교·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항공권 가격 비교 플랫폼 최초로 항공 검색 엔진 ‘스카이스캐너’와도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전세계 1200개 이상의 항공사·여행사 항공권 정보를 한번에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다.
위메프투어 항공파트 나선규 파트장은 “위메프투어 항공 예약 서비스는 지난 1년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저가 항공권은 물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