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아이 러브 윈터 세일' 진행

기사입력 : 2019-11-15 09:36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아이 러브 윈터 세일' 진행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겨울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인기 브랜드 할인 혜택을 만날 수 있는 ‘아이 러브 윈터 세일(I LOVE WINTER SALE)’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15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진행한 시즌 이벤트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아이 러브 윈터 세일’에서는 훌라, 발리, 지미추, 끌로에 등 인기 브랜드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향수와 아이웨어 구매 시 최대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럭셔리 워치 브랜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용산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84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5천원 ▲3만원 금액사은권 ▲30만원 상당의 온라인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일 블랙 VIP카드와 최대 99만원의 선불카드 혜택까지 제공된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문화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 기간 중 200달러($2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앨런 플레처 회고전 입장권(1인 2매)’이 증정된다. 본 이벤트는 11월23일부터 진행된다.

두바이 왕복 여행권이 경품으로 증정되는 트래블러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트래블러 이벤트는 당첨 시 동반 1인과 함께 두바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에미레이트항공 왕복 항공권과 ▲인공섬 캠핀스키 호텔 3박권, ▲7성급 호텔 버즈알아랍 2인 디너 식사권과 ▲ 아라비안어드벤쳐 두바이 현지 투어 상품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내 비치된 리플렛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는 11월 한달 내내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들을 통해 풍성한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면세점과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면세쇼핑 능력시험’ 이벤트는, 정답자 전원에게 현금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추억의 종이뽑기 컨셉의 ‘두근두근 핫딜 뽑기’ 이벤트는 핫딜이 진행 중일 것 같은 브랜드를 뽑은 정답자에게 2,000원의 추가할인 적립금을 증정한다. 본 뽑기 이벤트는 월 5회 참여 가능하여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든 고객에게는 한 달 동안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00만원의 적립금과 최대 34% 추가로 할인되는 제휴혜택과 결제할인을 제공한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