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아이들 입맛 저격" CJ프레시웨이, 키즈 전용 상큼한 파우치 음료 3종 출시

기사입력 : 2019-11-15 09:44
+-
"아이들 입맛 저격" CJ프레시웨이, 키즈 전용 상큼한 파우치 음료 3종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CJ그룹의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어린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상큼한 파우치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마시는 상큼한 하루’, ‘마시는 달콤한 하루’, ‘마시는 레드 핑크 블라썸’ 3종으로 모두 100mL 파우치 형태의 소포장 용기를 적용해 간편함을 더했다. 또한, 모두 식품안전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찬 바람 부는 가을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풍부한 사과와 감귤을 활용한 ‘마시는 상큼한 하루’와 ‘마시는 달콤한 하루’은 과일 그대로의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마시는 레드핑크 블라썸’은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히비스커스’를 활용한 음료로 특유의 싱그러운 꽃 향과 상큼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상품 3종은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다양한 유통 경로를 활용해 선보일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상품개발본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음료 3종은 간편한 파우치 형태 제품으로 어린이를 동반한 소풍, 나들이 등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 건강까지 모두 갖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