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공인모 카페, 2020 주택관리사 시험 완벽대비 교재 1,2차 세트 출시

기사입력 : 2019-11-20 18:07
+-
공인모 카페, 2020 주택관리사 시험 완벽대비 교재 1,2차 세트 출시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동차가 아닌 각 차수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1,2차 교재 풀세트를 금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1,2차 세트에는 각 차수에 해당되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의 기본서와 문제집, 기출집, 요약집이 포함되어 있다.

전부 EBS 방송교재를 사용하여 신뢰도를 높였으며, 집필자는 공인모 교수진들로 인강과 함께 볼 시 학습 효과가 높아질 수 있다. 1차 풀세트는 10권, 2차는 7권이며, 교재 제공 일정과 권수는 출간 형태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부터 2차 시험의 평가 방식이 기존 절대평가에서 주택관리사 상대평가로 변경, 실시된다. 즉 고득점자 위주로 합격자가 결정된다는 것으로, 이는 곧 수험생이 느끼게 될 체감 주택관리사 난이도가 높아질 수 있다는 뜻이다.

이에 공인모에서는 보다 탄탄한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위해 교수진부터 주택관리사 인강 및 교재 등 모든 방면을 강화시켰다.

교수진은 이전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1명에서 2명으로 변경, 총 10명으로 구성했다. 이들은 주택관리사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있으며, 주택관리사 합격률을 높이는데 이바지한 실력파이다.

또한 공인모는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프로모션인 ‘빠른합격 패키지’의 신청을 받고 있다. 본 패키지에는 주택관리사 교재 전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시 최대 110만원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해당 패키지는 11월 27일에 마감된다.

이 외에도 공인모에선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대한 전망, 취업 등의 정보들을 확인 가능하며, 주택관리사 독학에 필요한 기출문제, 모의고사도 볼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외에도 공인중개사, 9급공무원 및 경찰공무원,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등을 포함한 약 20여 가지 분야의 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네이버 대표 카페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