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시은, 고예은은 최근 진행된 아역 기사 화보에서 경력자답게 자연스럽고도 자유로운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강시은과 고예은 두 사람은 나이가 어리지만 특유의 미소와 끼로 카메라 앞에서 자유자재의 모습을 보였다.
2014년생인 강시은은 화장하기와 춤이 특기다. 이번 촬영에서는 밝은 미소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어린 나이임에도 깊은 눈빛을 보여 앞으로의 성장을 더욱 기대케 했다.
고예은도 2014년생으로, 특기는 그림, 사진촬영 등이다. 이번 가을컨셉 촬영을 진행하면서 촬영 내내 발랄함을 드러냈다. 또 무표정과 웃는 모습 사이의 전혀 다른 분위기로 현장을 압도했다.
현장에 함께 참석한 강시은, 고예은의 학부모는 “평소 화보 촬영을 위해서 다양한 연습을 하곤 했는데 현장에서 긴장하지 않고 웃는 얼굴로 촬영을 마치게 되어 부모로서 참 대견스럽다”며 “현장 스태프들이 많은 도움을 줘 어려운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키즈모델,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대중문화예술업에 등록된 전문 매니지먼트 구축한 아역 전문엔터테인먼트다. 자문위원단에 고문변호사를 초빙해 소속배우들이 활동함에 있어 불이익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에이 방송사에 프로덕션으로 진출이 확정되었다. iTV라는 프로그램을 제작/편성하였으며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키즈를 대상으로 한 팅키즈, 키즐이 있으며 하이틴을 대상으로 하이틴에이저가 있다. 팅키즈는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의 전속배우 장채경, 신윤주와 키즈 크리에이터 이재준, 곽민승이 진행하며 아이들의 새롭고 다양한 도전 예능을, 키즐은 아이들의 심리를 눈으로 볼 수 있는 컨셉의 예능을 다루며 하이틴에이저는 10대들의 예능을 관찰카메라와 웹 공감 드라마를 방영 중이다.. 11월 4일 첫방송으로 뜨거운 관심과 인기리에 출발하였으며 키즐은 매주 월,화에 본방송 토요일에 재방송이, 하이틴에이저는 수,목,금 본방송, 일요일에 재방송이 진행된다.
또한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10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ATONINE 키즈화장품 모델선발대회를 신청접수한다. 4세부터 13세까지 신청 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12월 4일 오후 5시에 키아나 홈페이지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시상식은 12월 6일 오후 3시에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진행된다.
대상은 키아나 1년 소속계약,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과 백화점상품권 20만원이 주어지며, 금상은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 백화점상품권 10만원과 프로필 촬영권이, 은상은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 백화점상품권 5만원, 특별상은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을 받게 되며, 수상자들 모두에게 상장이 주어진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