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신 다이어트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하는 즉시 부분관리 80% 할인권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는 내용으로 기획됐다.
이와 더불어,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적용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424만원 상당의 다이어트 관리 프로그램을 40%할인 받아, 약 254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수험생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가 진행되는 예신의 홈페이지는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받은 쿠폰과 혜택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예신의 소식을 발빠르게 확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오프라인 혜택도 마련했다. 예신 온라인 홈페이지의 ‘예신 수험생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고 수험표를 지참하면 예신 전국 35개 전 지점에서 수험생 관리 프로그램을 40% 할인 된 금액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
수험생 관리 프로그램은 비뚜 2회, 이베리스 균형관리 1회, 비뚜 이베리스 관리 1회, 묘담 테라피 1회, 이베리스 관리 2회, 부종 관리 1회, 리커버 4회, 시스루 테라피 4회, 셀타운 8회, 템프업 디톡스 10회까지 총 34회 관리로 이루어져있다.
예신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예신의 더욱 다양하고 편리해진 홈페이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이어트 정보 및 상담을 통해 체중감량을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수험생 이벤트의 경우 책상에 오래 앉아 공부하며 부종도 심해지고, 건강과 몸매관리에 신경 쓰지 못한 수험생들을 돕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대학 입학 전까지 남은 시간을 잘 활용해 체계적인 관리를 받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과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만들어 활기찬 대학생활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체온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은 이재은 다이어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등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울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부산 사직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5개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