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국내 여행 수요가 폭발하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회원 대상 ‘선물 패키지’를 내놓는다고 27일 밝혔다.
20만원 쿠폰 세트와 카카오페이 결제 10% 할인, 5% 포인트 적립 등 3단계에 걸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중복 적용이 가능해 치솟는 연말 여행경비 경감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어때가 마련한 총 20만원 상당의 쿠폰 팩은 16장 쿠폰으로 구성됐다. 전체 숙소 카테고리에 적용하는 쿠폰은 물론, 중소형호텔과 액티비티 대상 특별 쿠폰이 포함됐다. 전국 5만여 개 숙소와 6,000여 개 액티비티 예약시 적용할 수 있다.
이중 14장은 여행 인파가 몰리는 12월 25일까지 발급과 체크인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주간 전용 쿠폰 2장은 12월 1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체크인 가능 기간은 같은 달 19~ 25일.
‘카카오페이’ 결제시 전 숙소 10%의 추가할인도 있다. 매일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4만원 이상 결제시)을 준다. 동시에 결제 금액의 5%를 다음 여행에 사용할 수 있도록 포인트로 무한 적립한다.
여기어때는 “숙박비가 뛰어오르는 연말이지만, 할인쿠폰과 큰 결제 혜택, 무한 포인트 적립으로, 합리적인 여행 소비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연말 인기 숙소를 지역별 엄선한 할인전을 진행한다. 서울, 경기/인천, 강원, 전라/충청, 부산/경산, 제주지역 개성있는 숙소를 한 데 모았다. 호텔/리조트, 게스트하우스, 펜션/캠핑 등 여행 목적에 맞는 숙박시설 선택지를 제공한다. 액티비티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최대 70% 할인한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