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쌍용차 코란도, 출시 후 최초로 TV홈쇼핑서 만난다

기사입력 : 2019-11-28 09:37
+-
쌍용차 코란도, 출시 후 최초로 TV홈쇼핑서 만난다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대한민국 대표 TV홈쇼핑 CJ오쇼핑과 협력, 코란도 출시 후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안방으로 찾아간다고 28일 밝혔다.

코란도(KORANDO)가 오는 12월 1일 CJ 오쇼핑(BTV/올레TV 6번, U+TV 8번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TV 영상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요즘가족 요즘SUV’ 코란도의 다양한 특장점을 안내하는 한편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및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구매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

연말까지 CJ오쇼핑을 통해 코란도 구매 시 10만원 특별할인(일반 판매조건 중복 가능) 혜택이 주어지고, 10명을 추첨해 △풀 디지털 클러스터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인피니티 무드램프로 구성된 블레이즈콕핏 패키지(180만원 상당)를 무상장착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은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파노라믹뷰로 조망할 수 있는 잠실 시그니엘(Signiel) 호텔 디럭스 스위트(조식 포함)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호텔 숙박권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코란도 시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추첨 결과는 24일 발표된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쌍용자동차 공식 SNS에 들러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