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부터 유튜브 채널 ‘모바일 라이프 퍼프 PUFF’를 통해 세러데이만의 매력을 담은 ‘아이돌 연습실의 모든 것’ 영상이 순차 공개되고 있다.
영상은 ‘100초 의리 PR’과 ‘자급자족 인터뷰’, ‘깜짝 카메라’ 총 3개로 구성됐다. ‘100초 의리 PR’에선 멤버 아연이 “민낯을 공개하는 느낌이라 너무 떨린다”며 연습실을 처음 공개한 소감을 전하거나, 각자 개성이 담긴 인사와 개인기로 다채로운 세러데이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멤버 하늘이 MC로 변신한 ‘자급자족 인터뷰’에선 하늘의 매끄러운 진행 실력이 돋보이는 가하면, 다양한 질문에 대처하는 세러데이의 센스 답변이 구독자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또한 ‘깜짝 카메라’에선 세러데이가 맛없는 음료수를 마신 후 맛있는 표정을 지어야 되는 극한 상황에 처했다. 난처한 상황 속 동공지진의 세러데이는 깜짝 놀라거나, 맛없는 음료수를 마시며 표정을 짓는 ‘웃픈’(웃기면서슬픈) 상황 연출로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모바일 라이프 퍼프 PUFF’는 레드벨벳과 우주소녀, 여자친구 등 유명 아이돌이 대거 출연한 콘텐츠로, 세러데이 역시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음을 증명해보였다.
찰진 애교와 예능감을 뽐낸 세러데이는 오는 12월 8일 숭실대학교 한경직기념관에서 2019 팬미팅 ‘Beautiful SUN-SAT’(뷰티풀 선-셋)을 개최한다.
김지원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