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30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올해 올리브영 매출 데이터 1억 건의 분석을 통해 선정된 23개 부문의 92개 히트상품을 모아 열리는 뷰티 컨벤션으로 올리브영 창사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최초의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일반적인 박람회 형태의 뷰티 행사를 벗어나 고객들과 파트너사, 뷰티 리더, 아티스트까지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번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썬케어 부문 MD’s Pick에 선정된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레이 선 플루이드’는 피부 주의 성분을 배제한 착한 처방으로 예비맘, 베이비 등 온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페이스&바디까지 한번에 사용 가능한 200ml 대용량 선제품이라는 점이 특징.
무기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서걱거림이나 백탁 없이 에센스 같은 발림성으로 빠르고 가볍게 마무리되며, 미세먼지 흡착 방지 임상을 통해 미세먼지 흡착량이 35%이상 감소된 것이 확인되어 자외선 차단기능 뿐만 아니라 안티 더스트 효과가 입증된 스마트한 선케어 제품이다.
한편,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12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는 ‘선 플루이드’ 본품과 82%이상 자연 유래 성분이 담긴 저자극 ‘안심 클렌징 워터’가 구성된 한정 기획세트를 21,900원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프렘 마케팅팀 강수정 본부장은 “블루레이 선 플루이드는 메이크프렘을 대표하는 베스트 제품으로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썬케어 부문 MD’s Pick에 선정되어 영광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메이크프렘의 브랜드 가치와 선 플루이드의 특별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