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매월 죽이야기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활동 기간은 2020년 1월부터 4월까지 총 4개월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홍보 활동을 위한 죽이야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이 매월 지원된다. 서포터즈는 1월부터 새로 론칭하는 신 메뉴는 물론 다양한 죽과 밥종류를 체험할 수 있으며 브랜드 행사 참여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가능하며, 최종 선정되는 서포터즈는 27일 발표된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블로그와 SNS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죽이야기는 서포터즈 모집과 운영을 통해 고객들과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웰빙 한식 문화의 보편화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15기 서포터즈에게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신메뉴 체험 등 유익한 활동들을 기획했으며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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