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라벨영, 문제성 두피 전용 고체 샴푸 '쇼킹두피샴푸바' 출시

기사입력 : 2019-12-12 13:39
+-
라벨영, 문제성 두피 전용 고체 샴푸 '쇼킹두피샴푸바'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빵꾸솝, 호랑이비누, 꼬꼬솝 등의 각종 피부 고민을 위한 멀티 수제 비누 분야에서 다수의 히트 상품을 보유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두피 트러블, 비듬, 두피 노폐물, 두피 가려움, 민감 두피, 악취 등 각종 두피 고민을 케어하고 모발 속 묵은 노폐물까지 흡착해 주는 신개념 두피 전용 고체 샴푸 ‘쇼킹두피샴푸바’를 선보인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두피샴푸바’는 두피 트러블, 비듬, 노폐물, 가려움 등으로 고민하는 문제성 두피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올인원 두피전용 샴푸바로, 두피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두피복합처방 5인방 콤플렉스(멘톨, 탄산수, 솔잎, 티트리, 레몬) 성분을 함유해 일반 두피보다 더 예민한 문제성 두피에 순하면서도 강력하게 작용해 복합적인 두피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신개념 고체 샴푸바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두피 모공을 막아 각종 두피 문제를 유발하는 실리콘 등의 화학 성분과 인공 향료를 철저히 배제하고 고체 비누 제조시 꼭 필요한 최소한의 정제수만을 넣어 두피 영양성분이 85% 이상 함유되어 있어 예민한 문제성 두피를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추출물, 녹차추출물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두피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며, 피지 분비 조절 및 피지/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멘톨과 탄산수 성분이 답답한 두피를 시원하게 만든다. 또한 습식성 비듬에 도움을 주는 솔잎 성분이 두피를 청정한 환경으로 바꿔준다. 자극적인 향료는 배제하고 천연 레몬 오일이 선사하는 상큼한 레몬민트향으로 두피에 나는 악취는 제거하고 상쾌한 향은 오래 지속된다.

화학 성분을 배제한 고체 샴푸바이지만 쫀득하고 풍성한 거품을 금방 생성해 두피의 미세한 노폐물과 두피 속 결점까지 케어해 청결한 두피 상태를 만들어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일반 샴푸에 주로 사용되는 실리콘, 인공 향료와 같은 화학 성분들이 오히려 두피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쇼킹두피샴푸바는 두피 전용으로 최대한 순하게 트러블, 비듬, 노폐물, 가려움 등을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두피 영양성분이 압축된 고농축 샴푸바에, 풍성한 거품을 생성하는 만큼 예민해진 두피를 마사지하며 1-2일에 한번씩 사용해주시면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로 가꾸실 수 있을 거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