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웹어워드코리아2019 고객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기사입력 : 2019-12-13 14:54
+-
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웹어워드코리아2019 고객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웹어워드코리아2019 ‘고객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16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코리아는 현재 운영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은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으며 대상의 영예을 안았다. 특히 넷마블만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면서 이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디자인과 넷마블 게임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 제공에 좋은 평가를 얻었다.

넷마블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은 전세계 이용자들이 넷마블 IP를 좀 더 친근하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소통 창구”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새로운 콘텐츠들을 지속 발굴해 높은 만족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BTS월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 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현재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트)과 온라인 몰을 운영 중이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