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신제품 ‘쇼킹참광오일’은 참깨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냉압착 방식으로 제조해 성분 파괴를 줄인 자연유래 참깨오일을 함유한 고농축 페이스 오일이다.
쇼킹참광오일은 기존 페이스 오일의 무겁고 번들거려 답답한 단점을 개선해 가벼운 페이스 오일 텍스처로 구현해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겉돌지 않고 보습막을 형성하며 영양을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눅눅한 오일 특유의 향이 아닌 상큼한 프루츠 향을 적용해 페이스 오일이 주는 텁텁한 사용감을 크게 개선했다.
주성분인 참깨오일을 비롯해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다양한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한방울으로도 피부 안에서부터 차오르는 보습광, 윤기광, 오일광까지 선사하고 반짝반짝 윤기 나는 피부로 케어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기존에 토너-에센스-앰플-크림 등 다양한 보습 제품으로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 속건조함, 심한 건조함을 느끼던 수분 부족형 피부, 극건성 피부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광채는 물론 보습막까지 형성해 건조함 개선, 각질 완화 등에 도움이 된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참광오일은 오래 전 조상들이 참기름을 피부 미용을 위해 활용했다는 사실에 착안해 개발하게 된 신제품”이라며 “텁텁하고 무거운 식용참기름을 사용한 것이 아니라 피부를 위해 추출한 자연유래 참깨오일을 활용해 영양을 듬뿍 담아내 급격히 푸석해지는 겨울 피부에 사용하기 알맞아 고객분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