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커피빈,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부문' 2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 : 2020-02-12 14:33
+-
커피빈,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부문' 2년 연속 수상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박상배)’가 지난 1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2012년부터 매년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기관과 기업(브랜드) 및 개인, 단체를 선정한다. 커피빈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이뤄냈다.

커피빈 관계자는 “커피빈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돼 무척 영광”이라며 “커피빈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맛있는 커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 교육 및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빈은 최상급의 커피와 티를 기본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와 각종 커피 관련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비자 신뢰도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전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전 직원들의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일관된 맛을 유지해 나가고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